• 주문취소/교환/반품 안내
    NOMINATE | 2022-04-04 16:26:28

  • 안녕하세요, ACRISDO / NOMINATE 입니다.

    주문취소/반품/교환건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배송전 주문취소 

    배송전 주문취소는 주문 시점 익일 오전 10시 이전에만 가능. (공휴일제외)

    주문 후 익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취소 하는 경우 직접 주문취소 접수 후, 채팅 접수로 성함/연락처/주문번호를 남겨주세요.

    10시 이후 주문수집이 되어 상품 출고작업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 이후 주문취소는 적용이 불가능하며, 단순반품비 7,000원이 부담됩니다.



     예약배송 상품 주문취소관련 

    예약배송상품의 경우 주문하신후 익일 오전 10시에 주문수집이 됩니다.

    주문일과 예약배송일 사이에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채팅 접수로 성함/연락처/주문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방법 

    공식홈페이지 -> 홈페이지 상단 Order 탭에서 주문취소.

    주문취소 후 채팅 남겨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주문취소 이미지>





     교환 / 반품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후 24시간 이내에 BOARD>MY PAGE>ORDER 에서 교환/반품 신청 접수 후, 채팅 접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자동 회수접수 신청가능)



    * 직접 수거신청시 우체국 택배 반품 수거 신청방법 : 

    - 우체국 택배 전화 

    1588-1300 [반품 예약 접수 - 등기번호 13자리 입력]

    - 우체국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방문접수.창구소포 > 방문접수소포 > 방문접수소포 반품 예약]

    - 우체국 앱 


    직접 수거신청시, 위 3가지 방법 중 하나로 반품 수거 신청 후 1-2일 내로 수거되지 않을 경우 택배사로 재확인 해주셔야합니다.



    7일 이내  상품회수 및 송장번호가 확인된 상품 (착용흔적 등 하자가 없는 상품) 에 한해서만 반품 처리 가능 

    회수된 상품에 착용 흔적이나 훼손이 발견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크리스도의 디자인이미지  기타 제작물지식 재산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모든 저작물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직접수거시 반품 주소지

    우체국택배 / cj 택배 이용시 (접수시 설정된 배송지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 trenshow (노미나떼)

    타택배 이용시 (우체국택배, cj택배 외 택배사)

    -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0 지하 1 DCF풀필먼트 센터





    • 교환/반품 배송비 :

    - 아래 계좌로 입금 혹은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처리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왕복 배송비 부담 : 7,000원

    - 부분교환 및 부분반품 : 3,500원 

    - 우리은행 1005-104-308684 (주)아크리스도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 발송 해주셔야 하며배송비는 3,500원이 추가 차감 처리됩니다.

    - 우체국 방문 택배 접수시 '선불'로 접수해주실 경우, 배송비는 3,500원 추가 차감 처리됩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유의 사항 : 
    - 반송하실 때는 받으셨던 제품과 구성품(옷걸이, 커버 비닐 등)을 누락 없이 받으신 상태 그대로 함께 반송해주셔야 정상 반품처리됩니다.
    - 구성품 누락이나 상품에 출고시와 상이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의 발송 과정은 CCTV로 녹화되고 있습니다.
    -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되며,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신청은 최초 1회에 한하며, 교환 배송 완료 후에는 추가 교환 신청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제품이 물류로 반입되어 검수 후 환불/교환 상품 발송 처리되며, 반입 후 평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 상품 훼손, 오염, 착용 흔적 (ex. 데오드란트, 화장품, 각종 냄새와 얼룩, 향수 등)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 세탁 및 수선의 흔적이 있는 경우
    - 택 혹은 라벨이 훼손 또는 제거된 경우
    -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명시된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에서 보시는 것과 약간의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는 재는 기준에 따라 1~3CM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밝은 계열의 원단의 제품은 소재 특성상 미세한 잡사나 원단 자체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제품이 아닌 정상 제품으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마감 처리 미흡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ex. 실밥, 초크자국, 구김)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구매이력 중 단순 주문취소 또는 반품율 70% 이상일 경우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에 의거하여 일정기간(1년~영구)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search